오션뷰? 마운틴뷰? 제주에서만 만날 수 있는 멋진 카페 TOP 6

우리나라의 대표 관광지 중의 하나는 바로 제주도입니다. 제주도는 내륙과는 다른 분위기와 날씨로 많은 사람들의 힐링 장소가 되었죠. 제주도에는 독특하고 멋진 관광지가 많이 있는데요. 이런 관광지만큼 매력적인 장소가 있습니다. 바로 카페입니다.

제주도의 카페는 제주도의 자연 절경과 어우러져 제주도만의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죠. 이에 제주도 여행 시 제주도 카페 투어는 이제 필수가 되어 버린 것 같네요. 오늘은 제주도에 위치한 트렌디한 카페를 소개할 텐데요. 과연 어떤 카페들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을지 함께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1 에스프레소 라운지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맛있는 드립커피를 마시고 싶다면 이곳도 좋은 선택입니다. 이곳에는 넓은 주차장도 구비되어 있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죠. 이곳에는 과테말라, 에티오피아, 브라질 그린빈을 국내 최초로 직수입해서 직접 로스팅해서 판매하고 있다고 하네요. 에스프레소 라운지에는 여러 가지 디저트와 빵도 팔고 있어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을 것 같네요.

 

2. 카페 델문도

함덕해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 델문도는 멋진 해변뷰의 카페입니다. 이곳은 실내 좌석보다 실외의 테라스 좌석이 유행인데요. 왼쪽으로는 작은 섬이, 오른쪽으로는 서우봉이 펼쳐지며 함덕 해변의 에메랄드 바다가 펼쳐지는 멋진 뷰로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3. 카페한라산

이 카페는 세화 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의 포토존은 뭐니 뭐니 해도 TV에 나오는 것처럼 찍는 사진이죠. 이곳은 빈티지한 감성의 인테리어로 아기자기한 분위가 특징적인 곳입니다. 이곳은 이름과는 달리 한라산은 보이지 않는다고 하니 참고해야 할 것 같습니다.

 

4. 카페콧수염

월정리 해변 앞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 콧수염은 에메랄드빛 해변과 보고만 있어도 마음이 편안해지는 파도로 유명한 곳입니다. 이곳은 총 세 개의 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층별 실내 디자인이 모두 다르며 테이블 곳곳이 각양각색의 디자인으로 연출되어 있습니다. 온돌형 테이블, 반려견 동반 장소, 하늘을 향해 설치된 계단 조형물 등이 눈에 띄네요.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마카롱과 딸기우유입니다.

 

5. 바움 : 제주 커피 박물관

이 카페는 건물 전체가 전시실, 체험실, 로스팅룸, 라운지, 옥상으로 구성되어 있어 카피 박물관의 역할도 겸하고 있습니다. 이곳에는 세계 여러 나라에서 수집한 커피 그라인더, 로스터, 커피 포트, 커피잔 세트 등이 전시되어 있죠. 물론 커피의 맛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6. 카페 마노르블랑

음료도 마시고 꽃도 볼 수 있는 카페인 마노르 블랑. 이곳에서는 산방산을 볼 수 있습니다. 오션뷰가 아닌 카페를 찾는다면 좋은 선택이 될 것 같네요. 이곳은 실내도 멋지지만 외부 정원 역시 인기 만점인데요. 이 정원에서는 산방산과 오름의 풍경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초여름에는 수국, 가을이 되면 핑크 뮬리, 겨울이 되면 동백꽃을 볼 수 있는데요. 멋진 풍경에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