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좋아하는 커플이 함께 여행 가면 벌어지는 일

여행과 영화를 좋아하는 한 커플이 있었습니다. 바로 쥬디스(Judith)와 로빈(Robin)입니다. 이들은 학생이던 때부터 연애를 한 장수 커플이었는데요. 돈이 많이 없는 학생 시절 특별한 휴가를 보내고 싶었고, 영화 촬영장에 한번 가보는 것은 어떻겠냐는 아이디어를 얻게 되었죠. 이들은 유명한 영화를 촬영했던 장소에 간 인증샷을 찍고 싶었는데요. 이에 영화에 등장했던 의상과 비슷한 것을 입고 사진을 찍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 사진을 본 주변인들의 반응은 가히 폭발적이었죠.

이들은 2018년부터 이 사진들을 SNS에 공유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현재는 이 사진으로 인해 5만 명의 팔로워를 모았죠. 사실 이 사진은 한 장에 많은 것이 담겨 있기에 그리 많은 사진이 올라오지는 않았는데요. 현재 60장 정도의 사진이 올라왔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들의 사진에 열광하고 있습니다.

이들의 작업은 그리 쉽지 않다고 합니다. 먼저 비슷한 의상을 찾아야 하는데요. 친구들이나 가족들에게 비슷한 옷이 있는지 먼저 물어본 후 없다면 옷을 직접 만들거나 새로 사야 합니다. 장소를 찾는 것도 그리 쉬운 일은 아닙니다. 오래된 영화는 지형과 배경이 달라지는 경우가 많고, 영화에서는 CG를 사용하기에 비슷한 사진을 찍는 것이 꽤 힘든 일이라고 합니다. 

준비만 끝났다고 해서 촬영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촬영 날 비가 오는 경우도 있고, 생각보다 사람들이 붐비기에 원하는 사진을 찍기 힘든 경우도 있죠. 그러나 결과물은 항상 이들을 흡족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과연 이들의 영화 장면 패러디는 어떤 모습일지 함께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1 해리포터 / 스코틀랜드

 

#2 왕좌의 게임 / 스페인

 

#3 스타트렉 / 미국

 

#4 트와일라잇 / 이탈리아

 

#5 헝거 게임 / 독일

 

#6 스파이더 맨 / 독일

 

#7 재임스 본드 / 이탈리아

 

#8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 아이슬란드

 

#9 레터스 투 줄리엣 

 

#10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 / 이탈리아

 

#11 테넷 / 이탈리아

 

#12 절크 / 독일

* 사진춣처 : @secretfamousplaces / Instagra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