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시크하게~' 올 가을을 강타할 올블랙 패션 TOP 7

형형색색의 컬러가 유행했던 여름이 지나고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했습니다. 이제는 가을에 어울리는 컬러로 옷장을 채워야 할 시기가 다가왔는데요. 올해는 여느 때보다 더욱 쉬운 시즌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바로 패셔니스타들 사이에서 '올블랙' 패션이 유행 중이기 때문입니다. 단순하면서도 애쓰지 않은 듯한 패션, 그러나 어떤 상황에서도 멋진 스타일을 선사하는 컬러이기도 합니다.

물론 올블랙 패션이 지루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올해의 올블랙 패션은 조금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은데요. 다른 텍스처를 섞어 더욱 다이내믹한 올블랙 패션을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가죽과 니트, 딱 떨어지는 블레이저와 주름이 매력적인 플리제, 그리고 실키한 새틴과 데님 등의 톡톡 튀는 조합으로 올블랙이지만 전혀 지루하지 않은 스타일링은 어떨까요? 여기에 액세서리까지 매치한다면 더할 나위 없을 것 같네요. 오늘 RedFriday에서는 누구나 시도해볼 수 있는 '꾸안꾸' 올블랙 패션을 소개합니다.

#1

살랑살랑 여성스러운 드레스를 단숨에 바꿔주는 것은 바로 선글라스와 청키 한 부츠 덕분이 아닐까요? 여기에 볼드한 액세서리까지 더해준다면 더할 나위 없는 올블랙 패션이 될 것 같네요.

 

#2

광택이 있는 가죽 재질의 블랙 아이템 또한 눈여겨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는 어떤 아이템과 매치해도 유니크한 느낌을 자아내곤 하죠. 베이식한 튜브탑에 멀티 컬러의 초커 하나로 엣지를 더했습니다.

 

#3

지루한 올블랙 패션에 한 가지 포인트를 더하는 것이 패션의 핵심일 것 같은데요. 원숄더 슬리브, 혹은 컷아웃 등의 디테일이 그 포인트 중의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독특한 디자인의 힐로 패션을 완성했습니다. 

 

#4

오버사이즈의 테일러드 재킷과 플리츠의 만남. 다른 듯 하지만 오묘히 잘 어울리네요. 올 시즌 오버사이즈 테일러드 재킷을 하나 구비해두면 여러 모로 쓸모가 많을 것 같습니다. 소매를 무심하게 롤업해 청바지에만 입어줘도 멋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죠. 

 

#5

올해 유행 중인 아이템 중 하나는 테일러드 베스트입니다. 블랙 테일러드 베스트에 블랙 팬츠, 블랙 힐에 블랙백까지 모든 것을 블랙으로 맞춰 시크한 느낌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6

블랙 드레스를 상의처럼 입고 와이드 팬츠를 매치했습니다. 여기에 헤드 스카프로 포인트를 더했네요.

 

#7

블랙 트렌치코트에 에나멜 청키 부츠는 어떨까요? 올블랙의 시크함에 트렌치코트의 시크함까지 더해져 멋진 스타일링이 완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