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니진은 이제 그만' 올가을 유행하는 청바지 스타일 TOP 4

가을에 가장 만만하게 입을 수 있는 옷. 바로 청바지입니다. 청바지는 편안하고 어떤 상의와도 잘 어울리며 '꾸안꾸' 느낌을 낼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이기도 하죠. 청바지는 '천의 얼굴'을 가지고 있는데요. 블레이저와 매치하면 포멀한 느낌을, 탱크탑과 매치하면 섹시한 느낌을, 그리고 편안한 티셔츠와 매치하면 캐주얼한 느낌을 자아냅니다. 

오늘 RedFriday에서는 올 가을 유행하는 청바지 스타일을 소개할 텐데요. 지난 몇 년 스키니진만 주구장창 입었다면 아래 소개할 청바지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이 어떨까요? 

 

1. 배기 스타일

이제 스키니진처럼 딱 붙는 스타일보다는 조금은 헐렁하고 편안한 스타일의 청바지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대표적인 것은 배기 스타일입니다. 배기 스타일의 청바지는 레트로 무드를 듬뿍 담고 있어 뉴트로 패션의 대표주자이기도 한데요. 살짝 피트 되는 상의, 혹은 크롭탑 등을 매치한다면 더욱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2. 스트레이트 루즈

배기핏이 너무 부담스럽다면 일자 핏과 배기핏의 중간쯤 있는 스트레이트 루즈핏 청바지 또한 좋은 선택입니다. 스트레이트 루즈 데님은 하이힐, 로퍼, 스니커즈 등 어떤 슈즈를 매치해도 괜찮은 아이템이죠. 

 

3. 부츠컷

또 하나의 뉴트로 아이템. 바로 부츠컷 데님입니다. 특히 가을에 굽이 있는 앵클부츠와 함께 착용하면 더욱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4. 와이드 레그

올해 가을은 70년대 무드의 와이드 레그 데님이 새롭게 떠오르고 있습니다. 특히 하이웨이스트에 통 넓은 플레어드 진이 유행하고 있는데요.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매력으로 패셔니스타들의 선택을 받고 있네요. 

잘 고른 청바지 하나는 10벌의 옷이 부럽지 않은데요. 자신의 체형과 취향에 맞는 나만의 청바지 한 벌을 한번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