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네 마리가 차 도로 한가운데를 길막한 이유는?

사람들에게만 우정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강아지들도 소중한 것을 지키기 위해 자신을 희생할 정도로 우정을 소중히 여깁니다. 그리고 얼마 전 이를 잘 보여주는 영상이 화제가 되며 많은 사람들의 가슴을 찡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이 영상은 중국에서 촬영된 것으로 보입니다. 영상 속에서 강아지 네 마리는 차가 쌩쌩 달리는 도로 위에서 꼼짝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들은 정말 위험천만해 보이는데요. 이 강아지들이 위험을 무릅쓰고 도로에 서 있는 것에는 이유가 있었습니다. 바로 차에 치인 친구를 보호하기 위해서였죠.

이 강아지들은 주인이 없는 떠돌이 강아지들이라고 하는데요. 그중 한 마리가 차에 치였고, 이 강아지가 차에 치이자마자 네 명의 친구들은 강아지에게 달려갔습니다. 이들은 사고를 당한 친구를 깨우려고 앞발로 친구를 밀치지만 친구는 이미 목숨을 잃고 꼼짝도 하지 않네요.

이 장면을 목격한 네티즌은 강아지들이 친구가 죽었다는 사실을 모르는 것 같았다고 하는데요.  이들은 친구가 일어날 때까지 친구의 곁을 지키고 있었다고 합니다. 

이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누군가 강아지들을 도와줬길 바랍니다' '강아지들 너무 위험해 보여요' '강아지들 우정도 눈물 난다' '강아지의 명복을 빕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