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과 먹방러 강아지의 면치기 대결, 과연 승자는?

먹방과 강아지는 매우 인기 있는 콘텐츠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이 두 개가 합쳐진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바로 강아지와 인간의 먹방 대결입니다. 이 영상은 220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SNS 상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얼마 전 트위터에는 32초짜리 강아지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영상 속에서는 강아지의 주인과 강아지가 나란히 식탁 앞에 앉아 접시를 하나 앞에 두고 있는데요. 접시에는 면발이 몇 가닥 놓여 있었습니다. 그리고 강아지는 주인의 지시에 따라 면발을 먹기 시작했습니다.

과연 승자는 누구였을까요? 승자는 꽤 빨리 가려졌는데요. 바로 프로 면치기 선수인 강아지였습니다. 강아지는 자신의 자리에 있던 면발을 다 먹고 뭔가 모자라다는 생각이 들었는지 주인의 접시로 달려들었는데요. 이에 주인의 면발까지 먹어치우며 왕성한 식성을 보였습니다. 

이뿐만이 아니었습니다. 꽤 멀리 떨어져 있던 고기도 냉큼 집어 들었는데요. 이에 주인은 황당하다는 표정을 지으며 영상은 끝났습니다. 

이 영상은 입소문을 타며 220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했는데요. 이 영상을 본 많은 네티즌들은 너무 웃기다는 반응입니다. '생존 능력은 인간의 것만이 아니다' '식탐대장 강아지 귀여워요' '강아지랑 대결하면 무조건 강아지가 이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