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풀까지 장착!' 산꼭대기에 생기는 특급호텔 화제

이제는 호텔 자체가 하나의 목적지가 될 만큼 특이한 호텔이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오늘 RedFriday에서 소개할 호텔도 이런 호텔 중 하나가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 아름다운 전경과 럭셔리한 시설을 자랑하고 있기도 하지만, 산꼭대기에 있어 접근이 쉽지만은 않기 때문입니다. 이 호텔은 어디에 있는 것일까요?

중국 후난 지방에 위치한 이 호텔에서는 산, 강, 그리고 대나무 숲의 경치를 마음껏 만끽할 수 있습니다. 바로 산 위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Eagle Rock Cliffs'라는 이름을 가진 이 호텔은 특이하게도 하나의 봉우리에 하나의 건물을 가지고 있는데요.

모든 시설들이 이어진 것이 아니라 때로는 등산을, 때로는 하산을 해야 다른 건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건물은 옆으로 길쭉한 모양입니다. 약 122미터의 부지에 만들어진 이 건물은 세 개의 건물 중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에는 가장 비싼 객실인 스위트룸이 배치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곳에는 특히 인피니티풀도 만들어지는데요. 자연을 벗삼아 산꼭대기에서 수영을 하는 것은 평생 잊지 못할 경험이 될 것 같네요.

길쭉한 건물에서 35미터 정도 아래에는 타원형의 건물이 있습니다. 이 건물에는 호텔의 일반 객실들이 들어설 예정입니다. 중앙의 복도를 중심으로 객실이 빙 둘러져 만들어질 예정인데요. 바닥에서 천정까지 있는 통유리로 시공되어 있어 산속 전경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이곳에 아침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할 건물은 다소 독특하게 생겼는데요. 하늘로 치솟는듯한 나무 지붕 캐노피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곳에서는 결혼식, 작은 공연, 이벤트 등이 열릴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 호텔은 2017년 8월에 공사를 시작해 얼마 전 공사를 마쳤는데요. 곧 손님을 맞을 수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이 호텔도 여행의 목적지로 손색없는 곳인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