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대첩-고수외전 출연 셰프 아말 산타나가 광고한 위스키는?

Olive에서 지난 6일 방영된 한식대첩-고수외전편에서는 각 지역의 전통주에 맞는 안주만들기 미션이 있었습니다. 진행 도중 김성주 MC가 아말 산타나 셰프가 위스키 광고 모델이었다는 사실을 밝혀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하기도 했습니다. 아말 산타나 셰프가 광고한 위스키는 무엇이었을까요?

 

 Jack Daniel's Grill Collab


사실 아말 산타나 셰프는 단순히 위스키 광고 모델로 활동한 것이 아니라 잭다니엘스라는 위스키와 함께 Jack Daniel's Grill Collab이라는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도미니카공화국 출신의 아말 산타나가 미국의 각 도시를 다니며 젊은 라틴계 아티스트들을 만나 함께 바베큐를 하고 음식을 먹습니다. 동시에 그들의 예술적 영감에 대해 이야기 하고 중간중간 잭다니엘스를 이용한 칵테일을 만들어 마시며 자연스럽게 위스키를 노출시키는 형식의 광고입니다. 네 도시에서 네 명의 아티스트를 만났는데 아래에서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아말 산타나 X 푸에고 in 마이애미


푸에고(Fuego)는 아말 산타나 셰프와 같이 도미니카공화국 출신 래퍼입니다. 녹음실에서 라틴의 영감과 음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함께 장을 봐서 Wasakaka라는 요리를 함께 했으며 잭다니엘스를 사용한 Lynchburg Lemonade라는 칵테일을 함께 마십니다.

 

출처 : Jack Daniel's Grill Collab 영상 캡쳐

 

 

아말 산타나 X 롭더오리지널 in 산안토니오


롭더오리지널(Rob the Original)은 '아티스트'라고 불리는 이발사입니다. 단순히 머리를 깎는 것이 아니라 두피에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그림을 그리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아말 산타냐 셰프가 롭더오리지널이 작품 활동 하는 것을 보며 감탄을 하고, 함께 요리를 하며 잭다니엘스 칵테일을 마십니다.

 

출처 : Rob the Original YouTube 공식채널

출처 : Jack Daniel's Grill Collab 영상 캡쳐

 

아말 산타나 X 리젠니 in 뉴욕


리젠니(Lisenny)는 도미니카공화국 출신이며 뉴욕에서 활동하는 유명한 댄서입니다. 그녀의 유명세로 인해 지난 5월 Bad to Buena라는 제목의 데뷔 싱글앨범을 발매하기도 했습니다. 뉴욕의 야경이 훌륭한 곳에서 뉴욕스트립스테이크를 함께 구워 먹고 잭다니엘이 들어간 칵테일을 마십니다.

 

출처 : Jack Daniel's Grill Collab 영상 캡쳐

 

 

아말 산타나 X 일세 발프레 in L.A.


일세 발프레(Ilse Valfre)는 멕시코 혈통의 일러스트레이터, 블로거, 패션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다재다능한 여성입니다. 일세 발프레의 오피스에서 그녀의 예술적 영감과 가족들이 그녀의 예술에 끼친 영향 등을 인터뷰형식으로 다룬 뒤 함께 장을 보고 Carne Asada를 먹으며 Jack Daniel's Sweet Tea Smash라는 칵테일을 마십니다.

 

출처 : Jack Daniel's Grill Collab 영상 캡쳐

 


 


 

 

라이프잡학사전 RedFriday

 1. 한식대첩-고수외전에 출현하는 외국인셰프들이 직접 운영하는 레스토랑 보기

 2. 한식대첩 - 고수외전 최초 탈락자 데일 맥케이에 대해 우리가 몰랐던 사실 5가지

 3. 크래프트맥주 애호가라면 꼭 들러야할 유럽 도시 BEST 5

 아래 공감을 눌러주시면 좀 더 좋은 자료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댓글(0)

Home | 관리자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