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1장에 10만원 넘는다?' 럭셔리 브랜드에서 만드는 마스크 BEST 5

이제 우리의 일상에 필수품이 되어버린 것이 있습니다. 바로 마스크이죠. 사실 마스크에 크게 관심이 없고 심지어 마스크를 등한시하고, 마스크를 착용한 동양인들을 이상한 눈초리로 바라보던 서구 사회에서도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는 권고에 귀를 기울이고 있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마스크를 착용하기 시작하며 마스크는 서구사회에서도 '뉴 노멀'이 되었습니다.

패션계에서도 마스크를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주목하고 있습니다. 각종 런웨이에 마스크가 등장하는 것은 물론, 패션 마스크를 출시하고 있는 것이죠. 오늘 RedFriday에서는 각종 브랜드에서 출시하고 있는 럭셔리 마스크를 소개합니다. 


1. 뉴욕 출신의 디자이너 Collina Strada의 마스크입니다. 이 마스크는 남은 천으로 만든 것이라고 하는데요. 큼지막한 리본이 특징이죠. 이 마스크는 안쪽에 필터를 장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가격은 100달러입니다.



2. 버질 아블로의 오프화이트에서도 마스크를 출시했습니다. 이 마스크의 판매 수익 전액은 코로나19의 확산을 막는데 사용된다고 하네요. 가격은 95달러입니다.



3. Roopa Pemmaraju의 마스크입니다. 이 마스크는 100% 천으로 만들었고, 손으로 놓은 자수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사이즈는 XS에서 XXL까지 있으며, 필터를 넣을 수 있고, 가격은 120달러입니다.


4. Michael Ngo에서는 110달러에서 500달러짜리 마스크를 여러 장 출시했습니다. 이 마스크의 판매 수익은 LA 지역의 푸드뱅크에 기부된다고 합니다.


5. X Suit에서는 총 6종의 마스크를 출시했습니다. 세탁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필터를 넣을 수 있는 곳도 있다고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