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당함의 대명사' 2020년 팝스타 리조의 패션 BEST 7

팝스타 '리조(Lizzo)'를 아시나요? 리조는 훌륭한 노래, 랩 실력은 기본, 당당한 가사로 팝씬에 돌풍을 일으킨 여자 가수인데요. 2019년에는 타임지가 선정한 '올해의 엔터테인먼트 인물'에 올랐으며 2020년 그래미 시상식에서는 '최우수 팝 솔로 퍼포먼스' '최우수 트래디셔널 R&B 퍼포먼스' '최우수 어반 컨템퍼러리 앨범' 등 3관왕을 휩쓴 가수이기도 합니다. 리조는 '자기 몸 긍정주의'로도 유명한데요. 자신의 빅 사이즈 몸매를 부끄러워하지 않고 스스로를 사랑하는 모습이 많은 여성들에게 공감을 얻으며 인기를 얻기도 했죠.

리조의 패션 또한 화제가 되었습니다. 플러스 사이즈임에도 자신의 몸매를 감추지 않고 화려한 컬러의 의상을 입고 몸에 딱 맞는 레오타드를 입으며 당당함을 매력으로 어필한 것이었죠. 2020년 또한 리조는 파격적이고 멋진 패션을 선보였습니다. 과연 리조는 어떤 패션으로 팬들을 사로잡았을지 함께 만나보겠습니다.


#1

2020년 1월 그래미 시상식 당시의 리조입니다. 이 날은 리조의 날이라고 해도 손색 없었는데요. 베르사체의 가운을 입고 레드 카펫을 밟았습니다. 이 드레스에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이 박혀있었는데요. 이 드레스를 제작하기 위해 2개월 정도 걸렸다고 합니다. 


#2

그래미 시상식에서 옷을 갈아입은 리조의 모습입니다. 이번에는 오프숄더가 특징적인 검은색 드레스를 입었네요. 이 의상은 NBA 레전드 코비 브라이언트를 추모한 것이었죠. 리조는 이 날 세 개의 트로피를 거머쥐었습니다.


#3

2월 브릿 어워즈에 참석한 리조입니다. 리조는 허쉬의 초콜릿바에 영감을 얻어 만든 갈색 드레스를 입었습니다. 그리고 마치 초콜릿처럼 생긴 가방을 들어 재치를 더하고 있습니다. 이 드레스는 모스키노의 제품이었죠.


#4

브릿어워즈 애프터파티에 참석한 리조입니다. 이때는 블랙 컬러의 시스루 원피스를 입었네요. 비대칭적인 디자인이 특징적인 옷입니다.


#5

며칠 후 NAACP 이지 어워즈에 참석한 리조. 이 날은 커스텀 패치워크가 특징적인 드레스를 입었습니다. 이 날 리조는 '올해의 엔터테이너'로 선정되었죠. 


#6

10월 초 리조는 블루 컬러의 란제리를 입고 패션쇼에 데뷔했습니다. 바로 선배 가수 리한나가 런칭한 세비지X펜티의 패션쇼였습니다. 이 패션쇼는 아마존 프라임을 통해 생중계되었습니다. 


#7

10월 말 빌보드뮤직어워드에 참석한 리조. 리조는 커스텀 크리스티안 시라노의 블랙 드레스를 입었습니다. 그리고 드레스에는 'vote'라는 단어가 적혀있었는데요. 사람들에게 투표를 장려하는 패션이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