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후함의 극치~!' 아빠들을 위한 스타벅스 MD 화제

세계 최대의 커피 체인점 스타벅스는 커피뿐만이 아니라 MD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스타벅스에서는 계절별로, 혹은 특별한 날을 기념해 MD를 출시하곤 하는데요. 전 세계적으로 비슷한 커피맛을 유지하는데 비해 MD는 지역별로 개성 있는 상품을 출시하곤 합니다.

오늘 소개할 것은 중국의 스타벅스 MD입니다. 중국에서는 '어버이 날'이 아닌 '어머니의 날(무친지에)' '아버지의 날(푸친지에)'이 따로 있는데요. 어머니의 날은 매년 5월 둘째 주 일요일이며 아버지의 날은 매년 6월 셋째 주 일요일입니다. 그리고 스타벅스 중국에서는 아버지의 날을 맞아 스타벅스에서 잘 보지 못하는 MD를 특별히 출시했다고 하네요. 과연 어떤 상품일까요?

스타벅스에서는 총 다섯 종의 상품을 출시했습니다. 첫번째로 소개할 것은 콜드컵인데요. 콜드컵에는 빈티지 스타일의 가죽 홀더가 함께 있어 1920년대나 1930년대 스타일을 느낄 수 있습니다. 컵 자체는 블랙 컬러인데요. 절대 촌스러워질 수 없으며 울퉁불퉁한 텍스쳐로 그립력을 더욱 높여주고 있네요.

두 번째는 텀블러입니다. 텀블러 또한 매트한 블랙 컬러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콜드컵과 마찬가지로 빈티지 가족 홀더가 스트랩과 함께 제공됩니다. 머그잔도 있습니다. 이 머그잔은 인더스트리얼 스타일인데요. 금색 손잡이가 블랙 컬러의 컵과 매우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머그잔은 브론즈 열쇠고리와 세트인데요. 이 키열쇠고리에는 스타벅스의 사이렌이 새겨져 있으며 여기에도 가죽 스트랩이 달려 있네요. 특히 이 열쇠고리를 사려고 머그잔을 사는 사람들이 많다는 후문입니다.

유리병도 있습니다. 유리병 또한 가족 캐리어가 딸려오며, 마치 서류가방과 같은 손잡이가 달린 상자에 포장되어 있네요. 마지막 아이템은 스타벅스에서 잘 보기 힘든 것인데요. 바로 플라스크입니다. 이 플라스크만 있다면 마치 서부 영화의 주인공이 된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모든 디자인은 스타벅스에서 잘 보지 못한 콘셉트입니다. 보통 스타벅스에서는 젊은 여성들을 겨냥해 밝고 화사한 MD를 주로 만들었기 때문이죠. 이에 중국에서는 이번 MD가 매우 인기라고 하네요. 앞으로 세계에서는 또 어떤 MD가 나올까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