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이겼개' 젠가 천재견의 환상적인 손놀림 SNS 화제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이 팔리는 게임인 '젠가(Jenga)'를 아시나요? 젠가는 직육면체 나무토막을 쌓은 기둥이 있고, 한 사람씩 돌아가면서 나무토막을 빼낸 다음 다시 맨 위에 얹는 게임인데요. 나무토막을 빼낼 때 실수로 기둥을 무너트린 사람이 패배하게 됩니다. 

젠가를 하기 위해서는 어떤 나무토막을 빼야 균형이 무너지지 않을지 영리하게 판단해야 하며, 또한 이를 빼내기 위해 섬세한 손기술이 필요한데요. 이에 아주 어린아이들 보다는 초등학생은 되어야 게임을 제대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얼마 전 SNS에는 젠가를 기가 막히게 하는 한 강아지의 영상이 공개되며 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바로 미국 아이오와 주에 살고 있는 오스트레일리언 셰퍼드 시크릿(Secret)입니다.

시크릿의 주인인 메리(Mary)는 시크릿에게 젠가를 하는 방법을 가르쳤다고 하는데요. 시크릿은 젠가처럼 정확성을 요하는 게임을 무척이나 좋아하며,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고 있다고 하네요.

영상 속에서 시크릿은 시간을 들여 어느 나무토막을 제거해야 할지 고민하고 있으며, 탑이 무너지지 않도록 조심스레 나무토막을 빼내고 있습니다. 탑이 곧 무너질 것 같이 긴장된 순간도 있지만 성공적으로 나무토막을 제거하며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젠가 천재견' 시크릿의 모습을 본 많은 네티즌들은 '정말 똑똑하다' '나보다 나은 듯' '시크릿이랑 젠가 게임해보고 싶어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