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된 선택이었다...' 세상 잃은 표정 지은 댕댕이의 슬픈 사연

어렸을 때 동전이 든 주먹을 맞추는 게임을 해본 적이 있으신가요? 주먹을 꽉 쥔 상태에서는 그 안에 무엇이 있는지 알 수 없기에 고작 동전 하나에도 스릴 넘치는 선택을 했었는데요. 얼마 전 주인과 함께 이 놀이를 한 한 래브라도 리트리버 강아지의 영상이 SNS 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화제의 강아지는 바로 던킨(Dunkin)입니다. 던킨은 주인이 내미는 두 개의 주먹 중 고민을 하다 오른쪽 앞발을 내밀어 주먹 하나를 선택했는데요. 주인이 주먹을 펴자 다행히 간식이 하나 있었습니다. 좋아하며 이 간식을 먹는 던킨. 그러나 다른 손을 펼치자 던킨은 망연자실하고야 말았습니다. 

다른 쪽 손에는 간식이 없을 거라 생각했지만 손을 폈을 때 간식이 더 많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신나는 표정으로 간식을 먹던 던킨은 곧 시무룩한 표정을 지었는데요. 고개를 아래로 떨구며 세상 잃은 표정을 짓고 있어 많은 네티즌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이 영상을 본 많은 네티즌들은 '다른쪽 손에 있던 간식도 주세요. 제발.' '우리집 강아지였으면 달려들어서 저 간식 다 먹었다' '진짜 착한 강아지' '잘못된 선택으로 눈 앞에서 간식을 놓치다니'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한편 던킨은 SNS에서 이미 매우 유명한 강아지입니다. 바로 뚱한 표정 때문입니다. 그러나 던킨은 주인에게 사랑받는 착하고 사랑스러운 강아지라고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