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스타들이 알려주는 완벽한 사진은 이렇게 만들어집니다

사진이 잘 나오려면 포즈와 각도가 중요하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을 것 같습니다. 일명 '얼짱 각도'라는 것에서 시작해 다리를 살짝 앞으로 빼며 키가 커 보이게 하는 마법, 좋은 몸매를 부각시키기 위해 배에 힘을 주고 엉덩이를 한껏 위로 올리는 사람들도 있는데요. 저마다의 노하우로 멋진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그러나 오늘 소개할 것은 바로 '조명'입니다. 한 SNS 스타는 조명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며 이 중요성을 더욱 부각하기 위해 자신의 비포 애프터 사진을 함께 업로드했습니다. 그리고 이 게시물은 현재 42만 개의 좋아요를 받으며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과연 어떤 사진일까요?

SNS 인플루언서 다나에 머서(Danae Mercer)의 설명입니다. 그는 많은 사람들이 포즈와 각도의 중요성은 알지만 조명의 중요성은 모른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많은 SNS 스타들은 조명의 중요성을 알고 이를 잘 활용한다고 하네요.

특히 창문에서 옆으로 들어오는 조명이 중요하다고 하는데요. 이 조명은 복근을 돋보이게 하지만 얼굴에는 너무 강렬하다고 합니다. 이에 많은 SNS 스타들이 핸드폰으로 얼굴을 가리는 것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조명을 잘 사용하면 울룩불룩한 셀룰라이트도 부드럽게 없앨 수 있다고 합니다.

이에 머서는 절대 인스타그램 속 모르는 사람과 자신을 비교하지 말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보는 그 '완벽한 한 장의 사진'은 완벽한 조명과 포즈와 각도로 찍힌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면서 여러분의 삶은 더 다양하고, 다채로우며 인간적이라는 말도 덧붙였네요. 

그는 타인과 자신을 비교하지 말고 온전히 자신을 사랑하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약 81만 4천 명의 팔로워를 얻으며 많은 사람들에게 중요한 이야기를 전하고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