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 아닙니다' 100% 구글폰으로 찍은 유명 여행지 사진

여행과 사진을 좋아하는 사진작가 구이도 구티에레즈 루이즈(Guido Gutierrez Ruiz)의 특별한 사진을 소개합니다. 루이즈는 캐나다와 스페인 혼혈인데요. 현재는 마드리드에 거주하며 멋진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그는 올해 스페인, 이탈리아, 영국, 오스트리아에 코로나19로 인해 봉쇄가 일어나기 전 사진을 여러 장 찍었는데요. 이를 자신의 SNS에 올리고 있습니다. 루이즈의 전매특허는 바로 '반영 사진'입니다. 길거리에 고여있는 물웅덩이에 쪼그려 앉아 물웅덩이에 비친 세계를 담는 것이죠. 그리고 이 사진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무드를 듬뿍 담고 있으며 최근 네티즌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멋진 사진을 찍는 루이즈. 그러나 이 사진들은 모두 카메라로 찍은 것이 아닙니다. 그가 멋진 사진을 찍은 도구는 바로 스마트폰인데요. 그중에서도 구글 픽셀폰으로 찍은 것이라고 하네요. 그는 포토샵도 사용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는 인스타그램에서 사용할 수 있는 편집툴만을 사용해 멋진 사진을 만들어낸다고 하니 정말 멋진 일이 아닐 수 없네요.

스마트폰을 이용해 멋진 사진을 찍는 사람들은 많이 있는데요. 대부분은 아이폰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루이즈는 예전부터 지금까지 구글폰을 사용해왔다고 합니다. 예전에는 구글 넥서스 시리즈를 이용하다 현재는 구글 픽셀 시리즈를 쭉 이용해왔다고 하네요. 

웅덩이에 비친 세계를 담은 구이도 구티에레즈 루이즈의 작품은 과연 어떤 모습일까요? 함께 만나보겠습니다


#1 사라고사(Zaragoza), 스페인



#2 마드리드(Madrid), 스페인




#3 베니스(Venice), 이탈리아



#4 로마(Rome), 이탈리아



#5 런던(London), 영국



#6 빌바오(Bilbao), 스페인



#7 볼로냐(Bologna), 이탈리아



#8 바루엘로 데 산투얀(Barruelo De Santullan), 스페인

* 사진출처 : @guigurui / Instagra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