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안 쓰고 오토바이에 여성 5명 태우고 가다 경찰에 걸린 남성

보고도 믿지 못할 광경이 담긴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영상은 중국의 광둥성의 둥관시에서 촬영된 것인데요. 오토바이 한 대에 무려 6명의 사람들이 타고 가고 있는 광경이었습니다. 영상 속에는 한 남성이 운전자로 있고, 이 남성의 뒤에는 네 명의 여성들이 있으며 무려 오토바이의 앞쪽에도 한 여성이 거꾸로 타고 있네요. 이들은 도로를 주행하고 있으며 이를 본 시민들은 이 광경을 영상으로 남긴 후 SNS에 올렸습니다.

이 영상은 지난 2020년 찍힌 것인데요. 코로나 바이러스에도 불구하고 아무도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지 않아 네티즌들의 우려를 자아냈습니다. 이 영상이 화제가 되자 현지 경찰은 조사에 착수했습니다. 그리고 오토바이 운전자의 신원을 확인하고 그를 체포했죠. 이 남성의 이름은 루오였습니다

그리고 루오씨는 놀랍게도 이 여성들과 잘 모르는 사이라며 이들을 아이스크림 가게에서 처음 만났고, 이 다섯 명의 여성들이 오토바이에 태워달라고 했으며 자신은 어쩔 수 없이 이런 행동을 할 수 밖에 없었다고 주장하고있습니다.

이 남성이 체포된 후 같은 날 저녁 여성들도 체포되었습니다. 저녁 830분경 다섯 명의 여성들 중 네 명이 국수 가게에서 체포되었고 20분 뒤 패스트푸드 체인점에서 마지막 한 명을 체포했죠. 현재 루오씨는 무면허 승차, 과적, 헬멧 미착용, 불법 전기오토바이 이용 등의 혐의로 구속되었으며 여성 다섯 명도 연행되어 추가 조사를 받았습니다.

이 사건을 접한 네티즌들은 코로나 시대에 마스크도 없이 모르는 사람과 붙어서 앉고 싶을까?’ ‘모르는 사람들 태워줬다는 것이 더 충격’ ‘특히 앞자리에 앉은 여성이 너무 위험해 보인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댓글